FASCINATION ABOUT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Fascination About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Fascination About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Blog Article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외부에서 추가적으로 작업이 발생되면 회사가 이행한 작업과 외부에서의 작업이 중복될 수 있습니다.

애드콜 에서는 판매된 비실명 아이디를 이중으로 판매한다거나 다른 사람에게 판매한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를 회수해가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대량생성에 의한 불량으로 보호조치가 산발적으로 많이 발생이 되는 업체의 계정은 기본적으로 생성되면서 네이버 생성 기본 프로세스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네이버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특정하게 언제고 블럭이 되실 수 있는 계정으로 이러한 문제의 타업체에서 구매하시고 문제에 대하여 저희 애드콜 에 문의하셔도 저희가 해드릴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시중에 떠도는 마케팅 프로그램 사용을 통해 계정의 보호조치가 되는 경우 (셀레니움 방식, 시크릿 모드, 가상키입력 등등) 네이버에서 프로그램에서의 로그인과 프로그램을 통한 네이버 서비스 이용의 패턴을 감지하여 블럭이 되는 경우 저희가 도움드릴수가 없습니다.

국생 / 해생 / 지식인 / 카페대행 / 카페작업 / 댓글 메일 쪽지 밴드용으로 적합

#네이버아이디팝니다@ #네이버휴면아이디팝니다@ #네이버실명.비실명아이디팝니다@ #네이버장기용아이디@ #네이버해킹아이디@

무상으로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적립된 캐시를 통해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가 발행 되지 않습니다.

채팅으로 문의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서 다른곳에서 구매하여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아이디를 이용하신경우가 많습니다. 

되지 않는 아이디를 가지고 저희는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마케터분이 있기 때문에 저희도 꾸준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작업시간의 수고를 덜어드리고자 자체적으로 블로그 노출 테스트를 끝내놓고

코인판 루리웹 알고사 머니넷 뽑뿌 코인톡 커뮤니티 등등 별도문의해주세요

아이디 판매 후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해킹의 위험은 없으나, 패스워드는 변경을 권장하며, 이후 분실될 경우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Report this page